SurveyMonkey

할당량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할당량은 설문조사에 응답할 수 있는 인원 수를 제한합니다. 이를 통해 특정 응답과 필요한 정확한 데이터 양의 균형잡힌 표본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할당량에 도달하면 다른 사람이 설문조사에 응답할 수 없도록 컬렉터가 종료됩니다. 그런 다음 결과에서 할당량의 전체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다음과 같이 지원되는 질문 유형만 사용하여 할당량을 추가할 설문조사 질문을 만듭니다.

  • 객관식
  • 확인란
  • 드롭다운 메뉴

응답을 받고 싶은 사람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보기가 있는 질문을 1~3개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영상 개요에서 예를 확인하세요.

할당량을 구축할 때 접하게 될 몇 가지 용어를 이해하세요.

용어정의
단순 할당량할당량의 유형입니다. 단순 할당량을 사용하면 설문조사에서 1개의 자격 확인 질문을 사용하여 몇 명의 응답자가 특정 보기로 답변할 수 있는지 한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개의 질문에서 하나 이상의 답변 그룹에 대한 한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조합 할당량할당량의 유형. 조합 할당량을 사용하면 설문조사에서 2개 내지 3개의 질문에 걸쳐 특정 응답 조합을 받은 후 설문조사를 자동으로 종료할 수 있습니다.
할당량 레이블 필드단순 또는 조합 할당량의 이름을 지정하는 필드. 레이블은 원하는 대상 응답자 기반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답변 그룹 레이블할당량에 대해 만드는 각 답변 그룹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블은 어떤 사람이 자격 확인 질문에 어떻게 답변할지를 나타냅니다.
답변 그룹설문조사에 응답할 때 사람들이 선택해야 하는 답변 선택 항목입니다. 답변 그룹은 하나의 질문에서 하나의 보기나 여러 개의 보기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할당량에는 확인란 질문에서와 같이 1개 이상의 답변 그룹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각 답변 그룹 한계가 충족되어야 할당량이 채워지고 컬렉터가 종료됩니다.
값 할당조합 할당량에서 2개나 3개의 질문으로부터 답변 그룹을 조합할 값을 할당합니다. 답변 그룹을 선택한 후에는 정확한 답변 그룹 조합으로 필요한 응답 한계를 설정하게 됩니다. 단순 할당량에는 값을 할당할 수 없습니다.
수식수식을 더 추가하여 조합 할당량의 다른 답변 그룹에 값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단순 할당량에서는 수식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할당량 옵션할당량을 초과한 설문조사 응답자가 할당량 질문에 답변한 후 보게 될 내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설문 디자인을 완료한 후 할당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당 할당량 1개로 제한됩니다. 단순 할당량이 적합한지, 조합 할당량이 적합한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에는 위의 용어 섹션을 확인해 보세요.

  • 단순 할당량 추가
  • 조합 할당량 추가

설문조사에 할당량을 추가하는 경우 이메일 초대에 첫 번째 질문을 삽입할 수 없습니다.

SurveyMonkey Audience 응답을 구매할 계획인 경우에는 설문조사에 할당량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대신 여러 개의 Audience 컬렉터를 사용하여 필요한 응답자 표본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할당량 옵션을 수정하여 설문조사 응답자가 할당량 한도를 초과하는 답변을 제출한 후 표시할 내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종료한 후 응답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설문조사 종료 메시지를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설명
설문조사 종료설문조사 종료 페이지로 진행합니다.
맞춤형 메시지 표시그들은 내가 입력한 사용자 정의 메시지를 보게 됩니다.
자체 웹페이지로 자동 보내기입력한 URL로 자동 보내기됩니다.
창 닫기응답자의 브라우저 창이 닫힙니다.

설문조사가 라이브(즉, 이미 응답이 있음)인 경우에도 할당량을 수정하거나 적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설문조사에 할당량을 적용하는 경우 기존 응답은 할당량에 계산되지 않도 새 응답만 할당량에 계산됩니다.

할당량을 채워 설문조사가 종료된 경우 검증된 응답을 더 받도록 할당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설문조사에 응답할 수 있도록 컬렉터도 다시 열어야 합니다.

할당량 결과를 볼 준비가 되어 있으면 설문 결과 분석 섹션으로 이동하세요. 할당량 상태 막대를 사용하면 할당량을 얼마나 많이 충족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에 할당량이 적용되면 검증된 각 응답 집합에 대해 저장된 뷰가 만들어집니다. 할당량에 두 개 이상의 한계를 설정한 경우에는 여러 개의 저장된 뷰가 만들어집니다.

저장된 뷰를 선택하면 해당 할당량 한계 내에서 완성 응답만 필터링한 뷰를 표시합니다.

저장된 뷰를 선택하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결과 분석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왼쪽 사이드바에서 E 저장된 뷰를 클릭합니다.
  3. 뷰 이름을 클릭합니다.

뷰 옆에 있는 녹색 체크 표시 ✅는 해당 뷰가 선택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뷰 이름을 클릭하여 뷰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할당량 응답을 내보내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결과 분석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E 저장된 뷰를 클릭합니다.
  3. 내보내려는 할당량 뷰 옆에 있는 자세히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뷰 내보내기를 선택합니다.
  5. 요약 데이터 또는 모든 응답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6. 원하는 파일 형식과 설정을 선택합니다.
  7.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설문 결과 분석 섹션의 개별 응답 탭에서 각 응답자에 대한 응답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완성 응답만 할당량에 계산되며 저장된 뷰에 포함됩니다. 할당량을 초과한 응답 및 미완성 응답은 할당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할당량에 대해 계산된 개별 응답을 삭제해도 할당량은 충족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검증된 응답을 더 수집하려면 할당량이 증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