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설문조사 PDF 인쇄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설문조사 디자인을 PDF 형식으로 다운로드하려면:

  1. 설문 디자인 탭을 클릭합니다.
  2. 왼쪽 사이드바에서 /를 클릭합니다.
  3. 인쇄 옵션을 구성합니다.
  4. PDF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기본 설문조사 언어로 된 설문조사 디자인의 PDF가 컴퓨터에 다운로드됩니다.
  5. 다운로드한 파일을 열고 나면, Adobe Reader와 같은 사용 중인 PDF 뷰어 프로그램에서 인쇄할 수 있습니다.

팁! 프린터 아이콘이 보이지 않으면 브라우저 설정으로 이동하여 보기를 축소합니다.

설문조사 디자인을 인쇄할 때 다음 옵션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옵션설명
인쇄 스타일인쇄에 최적화를 선택하여 설문조사 디자인의 회색조 PDF를 다운로드하거나 현재 테마 사용을 선택하여 설문조사의 테마 색상으로 PDF를 다운로드합니다.
이미지 포함로고, 이미지, 이미지 A/B 테스트를 PDF에 포함합니다.
설문조사 제목 포함표시 옵션이 설문조사 제목 숨기기로 설정되어 있더라도 이 확인란을 선택하면 PDF에 설문조사 제목이 포함됩니다.
페이지 번호 포함각 페이지의 위쪽에 페이지 번호를 표시합니다. 표시 옵션이 페이지 제목 숨기기로 설정되어 있으면 PDF에 페이지 번호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페이지 나누기를 사용하여 인쇄설문조사 디자인의 모든 새 페이지가 PDF의 새 페이지에서 시작됩니다. 설문조사의 한 페이지가 PDF에서 2페이지 이상에 걸칠 수 있습니다.
방향세로 또는 가로를 선택합니다.
용지 크기Letter(8.5" x 11"), Legal(8.5" x 14") 또는 A4(210mm x 297mm) 중에서 선택합니다.

설문조사 디자인의 PDF에 포함되지 않는 설문조사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드백을 받으려면? 설문조사의 온라인 미리보기를 공유하고 댓글을 달도록 사람들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미리보기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설문조사 경험을 테스트할 수 있지만, 이들이 답변한 응답은 기록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