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설문조사를 만들고 이름을 지정한 후 질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 질문을 수정하려면 수정할 질문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질문을 끌어서 놓아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GIF

설문조사에 새로 질문을 추가하면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도록 모든 수정 옵션이 표시됩니다.

처음부터 직접 질문을 만들려면:

  1. 설문 디자인 탭에서 사이드바의 작성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설문조사에 추가하려는 질문 유형을 찾습니다. 질문 유형에 마우스를 대면 해당 예가 표시되며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3. 질문 유형을 설문조사에 끌어서 놓거나, 질문 유형 위에 마우스를 댄 후 추가를 클릭하여 설문조사 끝에 놓는 방법으로 설문조사에 질문을 추가합니다.
  4. 질문 텍스트 및 보기를 입력하고 사용 가능한 옵션 및 설정을 확인합니다.
  5. 저장을 클릭합니다.

SurveyMonkey가 아닌 다른 곳에서 이미 질문을 작성했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반드시 올바른 질문을 하고 싶다면 설문조사에 질문을 추가하는 몇 가지 방법이 더 있습니다.

질문 은행으로부터 설문조사 전문가들이 작성해 둔 수백 가지의 질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질문 은행은 벤치마크를 가지고 있어서 결과를 업계 평균과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SurveyMonkey가 아닌 다른 곳에서 이미 질문을 작성했으면 질문과 보기를 대량으로 복사하여 붙여넣어 시간을 절약하세요.

사용 가능한 언어: 이 기능은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독일어 또는 네덜란드어로 서베이몽키(SurveyMonkey)를 사용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질문 유형을 사용해야 할지 잘 모르시겠다면 SurveyMonkey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질문 텍스트를 입력하시면 그 내용을 분석하여 사용할 질문 유형을 추천해 드립니다.

질문 유형 예측을 사용하려면:

  1. 설문 디자인 페이지에서 +새 질문을 클릭합니다.
  2. 질문 텍스트를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질문 유형을 추천하고 아래 표시되는 내용을 업데이트해 드립니다. 필요하면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질문 유형을 직접 업데이트합니다.
  3. 보기를 입력하고 사용 가능한 옵션 및 설정을 확인합니다.
  4. 저장을 클릭합니다.

각 질문에는 수정, 옵션, 로직 및 복사 탭에서 구성할 수 있는 추가적인 설정이 있습니다.

  • 수정
  • 옵션
  • 로직
  • 복사

팁! 각 질문 유형에 사용할 수 있는 특정 옵션 및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질문 유형에 대한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질문 유형을 변경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GIF

질문을 수정할 때 질문 텍스트 오른쪽에 위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질문 유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질문에 질문 건너뛰기 로직이 적용되어 있거나 이미 응답이 수집된 경우에는 질문 유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한 해당 질문과 연결된 특정 보기만 숨길 수 있습니다.

다음의 질문 유형들 사이에서는 전환할 수 없습니다.

답변 숨기기

보기, 행 보기, 열 보기는 해당 필드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추가하거나 삭제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아이콘
설명
새 보기, 행 보기 또는 열 보기를 추가합니다.
해당 보기, 행 보기 또는 열 보기를 삭제합니다. 이 옵션은 질문이 응답을 수집하지 않은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보기, 행 보기 또는 열 보기를 숨겨 나중 응답자들에게 표시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 옵션은 질문에 응답이 수집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팁! 많은 수의 보기가 있는 경우에는 +대량 보기를 클릭하여 모든 보기를 대량으로 복사하여 붙여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