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질문 은행은 몇 초 안에 설문조사에 추가할 수 있는 수백 개의 질문이 수록된 라이브러리입니다. 이러한 질문은 SurveyMonkey의 자체 설문조사 방법론자들이 작성하고 인증합니다. 모든 SurveyMonkey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즉, SurveyMonkey 계정과 설문조사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팁! 팀을 위한 맞춤형 질문 은행을 만드는 것도 좋습니다.

질문 은행을 찾아보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디자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왼쪽 사이드바에서 질문 은행을 클릭합니다.
  3. 분류를 클릭하여 질문 은행 브라우저를 엽니다.
  4. 키워드로 질문을 검색하거나 필터를 클릭하여 태그로 결과를 세분화합니다.

팁! 설문조사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미리 작성된 설문조사 기본서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질문 은행을 찾아볼 때 해당 질문 유형을 사용하는 설문조사 기본서식을 보게 됩니다.

질문을 추가하려면:

  1. 질문 은행 브라우저를 엽니다.
  2. 질문을 끌어서 놓거나 클릭하여 미리보기에 추가합니다.
  3. 미리보기에서 원하는 순서대로 질문을 끌어서 놓습니다.
  4. + 질문 추가를 클릭합니다.
  • 질문 순서를 바꾸거나 삭제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 설문조사의 다른 페이지에 질문을 배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질문 은행의 질문들은 설문조사 방법론자들이 작성하고 인증합니다. 특정 질문들은 인증 상태를 잃지 않으면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질문 텍스트에서 드롭다운 메뉴가 보이면 클릭하여 설문조사의 문맥에 더 적절한 옵션을 확인하세요. 하지만 질문의 단어를 더 수정하면 인증 및 연결된 배지를 잃게 됩니다.

질문 은행의 질문을 설문조사에 추가하고 나면 설문 디자인에서 해당 질문에 마우스를 갖다 댈 때 작은 배지가 표시됩니다. 배지는 참고용으로 해당 질문이 인증되었음을 뜻하며 응답자에게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협력업체와 함께 작성한 인증 질문을 나타내는 질문 은행의 작은 배지 아이콘 12개가 나열된 줄

벤치마크 배지는 질문이 벤치마크 가능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질문 은행의 질문을 추가할 때 이 벤치마크를 찾아 무료 글로벌 벤치마크를 켜거나 업계 벤치마크를 구매하여 설문조사 결과에 표시하세요.

적격한 질문 은행으로부터의 응답 데이터는 신원 정보가 제거되고 집계된 상태로 벤치마크에 제공됩니다. 프라이버시 설정을 변경함으로써 언제라도 벤치마크에서 탈퇴할 수 있습니다.

기능
제한사항
질문 및 답변 파이핑질문 은행의 질문에서 자신이 만든 질문으로 파이핑할 수 있습니다. 단, 그와 반대로 질문 은행 질문으로 파이핑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A/B 테스트질문 은행의 질문에는 이 기능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보기 정렬, 무작위화, 순서 뒤집기질문 은행의 질문에는 이 기능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기타" 의견란 추가질문 은행의 질문에는 이 기능을 추가할 수 없습니다.
설문조사 언어질문 은행은 설문조사 언어가 영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덴마크어, 러시아어 또는 한국어로 설정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