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보기는 설문조사 결과에 적용하는 규칙으로 구성된 설문조사 데이터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저장된 뷰를 만들어 언제든지 쉽게 돌아가 데이터를 다시 만들 필요 없이 데이터 섹션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방문한 매장에 대한 질문이 포함된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발송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규칙을 사용하여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한 다음 각 매장 위치별로 저장된 뷰를 만들고 각 저장된 뷰 간에 쉽게 전환하여 피드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유형설명
현재 뷰현재 뷰는 활성 필터, 비교 또는 표시 규칙이 적용된 설문조사 결과입니다.
저장된 뷰현재 뷰를 저장하여 나중에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저장된 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매번 규칙을 다시 적용할 필요 없이 데이터의 섹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본 뷰기본 뷰는 규칙이 적용되지 않은 설문조사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언제든지 다시 기본 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뷰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저장된 뷰를 만들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결과 분석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사이드바의 ø 규칙 섹션에서 설문조사 결과에 규칙을 적용합니다.
  3. 마음에 드는 조합을 만들었으면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4. 새 뷰를 선택합니다. 저장된 뷰는 사이드바의 E 저장된 뷰 섹션에 표시됩니다.

팁! 설문조사를 공유한 경우 설문조사를 공유한 모든 사람에게 저장된 뷰가 표시됩니다.

왼쪽 사이드바의 E 저장된 뷰 섹션에서 뷰 옆에 있는 자세히 아이콘 . 을 클릭하여 이름을 바꾸거나, 복사하거나, 삭제합니다.

뷰 옆에 있는 녹색 체크 표시 2는 해당 뷰가 활성 상태임을 의미합니다. 뷰 이름을 클릭하여 뷰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저장된 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규칙을 추가하거나 삭세하면 그 옆에 저장되돌리기 버튼이 표시됩니다. 저장된 뷰에 새 규칙을 저장하려면 저장을 클릭합니다. 이전의 저장된 뷰로 되돌리려면 되돌리기를 클릭합니다.

저장된 뷰의 링크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공유 데이터 페이지가 만들어집니다.

내보내기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현재 뷰 또는 저장된 뷰를 내보내는 방법으로 규칙이 적용된 설문조사 결과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뷰를 내보내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결과 분석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E 저장된 뷰를 클릭합니다.
  3. 내보내려는 뷰 옆에 있는 자세히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뷰 내보내기를 선택합니다.
  5. 요약 데이터 또는 모든 응답 데이터를 선택합니다.
  6. 원하는 파일 형식과 설정을 선택합니다.
  7.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8. 왼쪽 사이드바의 } 내보내기 섹션에서 내보내기를 클릭하여 파일을 컴퓨터로 다운로드합니다. 내보내기를 한 자료는 14일 동안 여기에 보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