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결제하기 전에 회사의 벤더 또는 공급업체로 Momentive를 설정해야 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문서와 안내를 살펴보세요.

Momentive를 회사 또는 단체 내 벤더로 쉽게 지정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벤더 양식을 제공합니다.

아래 표에서 회사의 위치에 가장 잘 맞는 양식을 찾아 다운로드하세요. Momentive의 정식 회사명은 벤더 양식마다 다른데 그 이유는 Momentive가 다른 해외 법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청구 국가다운로드할 벤더 양식Momentive 법인
미국Momentive Inc_United States_벤더 양식.pdf 다운로드 »Momentive Inc.
호주Momentive_Australia_벤더 양식.pdf 다운로드 »Momentive 유럽 UC
브라질Momentive_Brasil.pdf 벤더 다운로드 »Momentive Brasil Internet Eireli
캐나다Momentive_Canada_벤더 양식.pdf 다운로드 »Momentive 유럽 UC
영국Momentive_UK_벤더 양식.pdf 다운로드 »Momentive 유럽 UC
기타 국가Momentive Europe_International_벤더 양식.pdf 다운로드 »Momentive 유럽 UC

요금을 결제해야 하나요? 받으신 청구서에 Momentive의 은행 세부정보가 적혀 있습니다.

Momentive 청구서에 구매 주문 번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약관은 귀사의 행정 업무를 위한 것으로, Momentive가 귀사의 구매 주문 약관을 수락했다는 뜻이 아니며 그러한 약관은 무효입니다.

  • 무료 서비스에서 업그레이드
  • 유료 서비스 연장 또는 업그레이드
  • 청구서에 구매 주문 번호 추가

결제가 계정에 올바르게 적용되려면 결제에 청구서의 거래 번호를 포함시켜야 합니다. 기록용으로 송금 통지서를 제출할 수는 있으나 결제에 일치시키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 시 거래 번호를 포함시키지 않았다면 해당 결제 방법의 표준 결제 처리 시간을 기다렸다가 결제 증거를 가지고 Momentive에 문의하세요

Momentive Inc.
세금 ID 번호: 37-1581003
W-9 양식 다운로드 »

링크된 PDF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있으면 저희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팩스나 이메일로 사본을 보내드립니다.

결제하려면 청구서의 안내를 따르세요. Momentive는 W-9 목록에 있는 주소에서의 결제를 수락하지 않습니다.

계정을 연간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서비스, 가격, 청구 세부정보 등이 포함된 청구 문서인 청구서를 만들어 견적으로 사용할 문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청구서를 만들려면:

  1.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3. 결제 페이지에서 청구서를 선택합니다.
  4. 청구 세부정보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더 이상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5. 거래 내역에서 청구서를 가져옵니다.

결제할 준비가 되었으면 청구서 아래쪽에 자세히 나와 있는 결제 안내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