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여러 텍스트 상자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러 텍스트 상자 질문은 한 개의 질문으로 여러 개의 서술형 답변을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수치 데이터만 수집하도록 이 질문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질문 유형을 추가하려면:

  1. 작성 섹션에서 여러 텍스트 상자를 설문조사에 끌어서 놓습니다.
  2. 질문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3. 각 입력란에 원하는 레이블을 입력합니다.
  4. 추가 옵션을 구성합니다.
  5. 저장을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양수 또는 음수 정수로 답변하도록 하려면 수치 데이터만 허용을 선택합니다. 수치('0' 포함)와 빼기 기호(-)만 허용됩니다.

이 설정이 적용된 상태에서 설문조사 응답자가 쉼표, 소수, 분수, 퍼센트 기호 등 다른 문자를 입력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답변이 수락되지 않을 때 설문조사 응답자에게 표시되는 오류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팁! 사람들이 특정 범위 내에서 10진수를 입력하도록 하려면 단일 텍스트 상자 질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모든 답변의 합이 고객님께서 정의하는 고정합이 되게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고정합 필요

설문조사를 발송하기 전에 설문 디자인을 미리보기하여 설문조사가 응답자들에게 어떻게 보일지 확인해 보세요.

이 질문 유형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확인 옵션들이 있으므로 응답자들이 질문에 정확하게 답변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질문 텍스트 및 오류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결과 분석 섹션에서 응답을 조회할 때 입력란 레이블 옆의 응답을 클릭하면 그 입력란의 서술형 응답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응답자의 개별 응답으로 이동하려면 의견 아래에 있는 응답자의 답변 보기를 클릭합니다.

텍스트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서술형 텍스트 응답에서 되풀이 단어나 테마를 확인하고 태그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수치 데이터만 허용 옵션을 선택했다면 각 입력란의 평균이 계산됩니다.그 평균은 아래와 같이 계산됩니다.

평균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수치 답변의 합계
---------------------------
총 응답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