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인터넷 연결이 있는 한 SurveyMonkey Anywhere 앱에서 키오스크 모드를 사용하여 해당 장치를 설문조사 응답용 기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SurveyMonkey의 유럽 데이터 센터에 데이터를 저장한 경우에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에 해당하는지 여부는 계정 세부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팁! 오프라인 모드를 사용하여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응답을 수집하세요!

키오스크 모드에서는 설문조사가 반복 실행되므로 어떤 사람이 설문조사를 마칠 때마다 다음 사람이 응답할 수 있도록 새 설문조사가 준비됩니다. 설문조사 응답자가 설문조사를 완성하면 시작으로 돌아가거나 키오스크 모드를 종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설문조사를 완성하면 설문조사가 반복됩니다. 따라서 설문조사 종료 페이지, 맞춤형 감사 메시지, 결과 즉시 보기 또는 퀴즈 결과 기능을 사용 설정한 경우에는 키오스크 모드를 사용할 때 설문조사 결과를 볼 수 없습니다. 클릭맵 질문은 키오스크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키오스크 모드를 사용하려면:

  1. SurveyMonkey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설문조사의 설문 응답 수집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3. 키오스크 설문조사 컬렉터를 만듭니다.
  4. SurveyMonkey Anywhere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합니다.
  5. ~ 내 설문조사 페이지에서 설문조사 제목을 탭하여 엽니다.
  6. 앱에서 응답을 수집합니다. 응답은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계정과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키오스크 모드에서 나가려면 뒤로 버튼 또는 설문조사의 왼쪽 위에 있는 å를 탭합니다.

비활동 타이머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패스코드 잠금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SurveyMonkey Anywhere 앱에서 U회원 정보를 탭합니다. 다음과 같은 키오스크 모드 설정을 사용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비활동 타이머: 비활동 타이머를 설정하여 설정된 시간 동안 설문조사가 비활동 상태로 유지되면 설문조사를 다시 시작하도록 되돌립니다.
  • 패스코드 잠금: 설문조사 응답자가 설문조사 응답 환경에서 나갈 수 없도록 패스코드를 설정합니다. 설문조사에서 나가려면 4자리 패스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곧 SurveyMonkey 앱에서 키오스크 모드가 삭제됩니다. 새로운 키오스크 모드 기능을 사용하려면 SurveyMonkey Anywhere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SurveyMonkey 앱에서 키오스크 모드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