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려면 설문조사 링크 즉, URL이 필요합니다. 설문조사를 만든 사람이나 설문조사에 참여해 달라고 요청한 사람에게 문의하십시오. 서베이몽키(SurveyMonkey) 사이트에 매우 많은 설문조사가 있고, 또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설문조사 액세스 권한을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

올바른 링크를 가지고 있으나 설문조사에 계속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설문조사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세요.

Contribute 설문조사에 참여하려면 Contribute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새 홈페이지 베타: 새 홈페이지 환경이 표시되는 경우 조금 다르게 보일 수도 있지만 직접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기능을 찾을 수 없는 경우에는 새 홈페이지 토글을 클릭하여 대시보드 및 내 설문조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만든 설문조사를 찾으려면 계정에 로그인한 후 내 설문조사 페이지나 새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검색 창을 사용하여 설문조사를 이름으로 찾습니다. 시장 조사 솔루션 설문조사는 새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새 홈페이지 토글을 클릭하여 '내 설문조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가 보이지 않으면 올바른 계정으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일한 이메일 주소로 여러 개의 계정을 갖고 있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잊음 페이지에서 해당 이메일 주소에 연결된 모든 아이디 목록을 보내 드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나와 설문조사를 공유하면 내 설문조사 페이지에서 그러한 설문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는 마지막 수정 날짜가 가장 앞으로 오도록 정렬되기 때문에 첫 페이지에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공유 설문조사에 자동 폴더를 사용하여 설문조사 목록을 필터하고 쉽게 설문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귀하에게 공유된 설문조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설문조사 소유자가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했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를 나와 원래 공유한 사람에게 연락하여 다시 공유할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