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날짜/시간 질문은 날짜와 시간 정보를 일정한 형식으로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질문 유형을 추가하려면:

  1. 작성 섹션에서 날짜/시간을 설문조사에 끌어서 놓습니다.
  2. 질문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3. 행 레이블을 입력합니다. 이 레이블은 입력란 바로 위에 표시됩니다.
  4. 선택 사항: 필요하다면 +를 클릭하여 행을 더 추가합니다.
  5. 날짜 정보 또는 시간 정보 수집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둘 다 수집을 선택합니다.
  6. 날짜 정보를 수집할 경우에는 필드 형식을 MM/DD/YYYY와 DD/MM/YYYY 중에서 선택합니다.
  7. 날짜 확인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응답자들이 잘못된 형식으로 입력할 경우, 질문에 올바로 답변하고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8. 추가 질문 옵션을 구성합니다.
  9. 저장을 클릭합니다.

설문조사를 발송하기 전에 설문조사 디자인을 미리보기하여 설문조사가 응답자들에게 어떻게 보일지 확인해 보세요.

24시간 형식으로 시간을 입력하고 오전/오후 드롭다운을 비워 둘 수 있습니다. 오전/오후 드롭다운을 숨길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설문 결과 분석 섹션에서 결과를 조회할 때 날짜와 시간은 한 개의 텍스트 응답으로 함께 표시됩니다. 태그를 사용하여 응답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행을 추가한 경우에는 응답을 클릭하여 각 행 레이블을 확장하여 응답자들이 각 입력란에 어떤 날짜 또는 시간을 입력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응답자의 전체 답변은 개별 응답 탭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행이 여러 개인 날짜/시간 질문의 결과 예제를 참조하세요.

이 서술형 질문 유형에는 차트가 생성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