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응답자들이 자신의 응답을 인쇄할 수 있습니까?

내보내기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아니요. 응답자들은 설문조사를 완성하고 난 후 답변 기록을 인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응답자들에게 응답 수정을 허용한 경우 응답자들은 응답을 검토하거나 변경하기 위해 뒤로 돌아갈 수는 있습니다.

설문조사 작성자는 설문 결과 분석 섹션에서 개별 응답을 내보내거나 PDF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설문조사 대신 양식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설문조사는 피드백을 수집하고 집계된 결과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리는 데 유용한 반면, 양식은 정보를 수집하고 작성자나 응답자들 모두를 위해 기록을 유지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 양식을 생각해 보죠. 고객들은 자신의 주문 내역에 대한 기록을 원하고 거래 회사는 정확히 배송하기 위해 양식에 주어진 응답에 대한 기록을 저장해 두어야 합니다.

온라인 양식 작성기인 Wufoo를 사용하면 확인 이메일을 설정하여 응답자들은 자신이 제공한 응답이 기록되어 있는 이메일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이때 이 이메일에 같이 발송하고자 하는 사용자 정의 메시지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응답자들을 위해 완성 인증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방법은 없으나 다음과 같은 두 가지의 대안이 있습니다.

  • 설문조사를 이메일 초대장을 통해 발송하면 응답자들과 응답 상황을 추적하고 누가 설문조사를 완성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나 이미지 호스팅 사이트에 완성 인증서를 올리고 설문조사 종료 페이지 옵션을 수정하여 응답자들이 설문조사를 완성한 후 인증서가 있는 URL로 갈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