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계정 유형(유료 개인용 서비스의 계정 세부정보에 나와 있음)에 따라 계정이 어떻게 처리되는지가 결정됩니다. 유료 서비스는 주로 비즈니스 및 유료 서비스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해당 계정 유형은 기본적으로 비즈니스용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팀 및 Enterprise 계정은 항상 비즈니스용 계정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유료 개인용 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으며 주로 개인, 가족 또는 가정용으로 서베이몽키(SurveyMonkey)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서베이몽키(SurveyMonkey)가 플랫폼 및 서비스의 개인적 사용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계정에 로그인하여 계정 유형을 소비자(개인)로 업데이트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내 계정 페이지의 계정 세부정보 섹션에서 계정 유형 필드의 비즈니스 옆에 있는 수정을 클릭합니다.

계정 유형 화면에서 소비자(개인) 옵션을 선택하고 저장을 클릭합니다.

계정 및 계정 데이터의 소유자는 현재 가입된 플랜 유형(내 계정 페이지의 계정 세부정보 섹션에 나와 있음)에 따라 다릅니다. 

Enterprise 또는 팀 계정이 있는 경우 회사가 해당 팀 및 이 팀에 속한 모든 계정의 소유자가 됩니다. 

이를 통해 회사는 사용자, 관리자 및 주 관리자 계정에 포함된 모든 설문조사와 설문조사 데이터에 대한 소유권과 통제를 더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SurveyMonkey는 해당 회사에서 만드는 설문조사 질문이나 회사의 계정을 통해 수집하는 응답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회사 또는 인증된 회사 담당자가 요금 결제에 대한 책임을 지며 팀의 모든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을 갖습니다. 이는 담당자가 계정 보유자가 아닌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개인 플랜에 가입되어 있고 팀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 내 계정에 나와 있는 이메일 주소가 서베이몽키(SurveyMonkey) 시스템을 사용하여 만들고 수집한 계정과 정보의 독점적인 소유자로 간주되며, 책임을 갖습니다. 이메일 주소가 업무용 이메일 주소인 경우에는 회사가 SurveyMonkey 시스템을 사용하여 만들고 수집한 계정 및 정보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각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계정은 한 사람을 위한 것이며, 계정을 공유하는 것은 서베이몽키(SurveyMonkey)의 이용 약관에 어긋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