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

Enterprise 기능: 관심이 있는 경우 영업팀에 문의 문의하세요. 이미 Enterprise 계정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 성공 관리자(CSM)에게 문의하세요.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하면 이메일 초대와 함께 설문조사를 보낼 때 표시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설문조사 응답자들에게 설문조사 응답을 요청하는 이메일의 보낸 사람 필드에 표시되는 것입니다. SurveyMonkey의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을 대체합니다.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하면 이메일이 배달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설문조사 응답자들이 익숙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알아보면 설문조사를 열고 응답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팀의 주 관리자가 팀 전체나 팀의 특정 팀원에 대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팀원이 이메일의 컬렉터 옵션을 선택할 때 표시 이름과 현지 이름을 업데이트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 관리자는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하여 반송된 이메일이나 이메일 초대에 대한 회신의 회신 이메일 주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회신 이메일은 설문조사 발신자의 계정 이메일 주소나 listserv 이메일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할 경우 어떻게 될지 알아보려면 주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표시 이름] "이 표시된 이미지

팀의 주 관리자는 CSM에 연락하여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을 설정해야 합니다.

다음은 설정 중에 예상되는 사항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입니다.

다음 세부정보가 필요합니다.

  1. 표시 이름
  2. 로칼(Local) 이름
  3. 사용자 정의 이메일 도메인. 회사 도메인의 하위 도메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선택 사항) 회신 이메일 주소

CSM은 IT 부서에서 DNS에 추가해야 할 DKIM/CNAME 및 MX/SPF 레코드를 보내게 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CSM에서 저희 쪽에서 모든 내용이 제대로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알려 주세요. 아니면 그들이 문제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주 관리자가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 설정한 팀원들에게 이메일에 대한 회신의 수신처를 포함하여 예상되는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이메일 초대를 통해 발송되는 설문조사가 팀의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과 이메일 도메인을 사용합니다.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을 설정하기 전에 보내거나 예약한 모든 이메일은 SurveyMonkey 발신자 이메일 주소에서 전송됩니다.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이 켜져 있으면 팀원들이 이메일 초대의 컬렉터 옵션을 선택할 때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을 업데이트하려면:

  1. 초대장 메시지를 작성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2.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을 클릭합니다.
  3. 변경을 클릭합니다.
  4. 표시 이름을 수정합니다.
  5. 이메일 주소의 로칼(Local) 이름 섹션을 수정합니다. 도메인은 주 관리자가 설정하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사람들이 받은 편지함에서 이메일 초대을 볼 때 보낸 사람 필드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이름] < 이메일 주소@example.domain.com >

각 사람은 고유한 이메일 초대을 받으며 받는 사람 필드에서 자신의 이메일 주소만 볼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지정 보낸 사람 이름 및 이메일 도메인을 둘 이상 설정할 수 있나요?
  • 제 데이터가 유럽연합이나 캐나다에 저장된 경우에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하위 도메인 사용을 권장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