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확인란 질문을 사용하면 설문조사 응답자가 보기 목록에서 여러 개의 답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같은 질문에서 두 개 이상의 보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려면 이 질문을 사용합니다.

설문조사에 응답하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적용되는 각 보기 옆의 확인란을 클릭합니다.

확인란 질문을 만들특정 보기 수를 제한하거나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람들에게 질문에 답변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오류 메시지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설문조사에 확인란 질문을 추가하려면:

  1. 설문 디자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작성 섹션에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3. 질문 및 답변 텍스트 입력
  4. (선택 사항) 추가 옵션 또는 설정 지정
  5. 저장을 클릭합니다.

설문조사를 발송하기 전에 그 디자인을 미리보기하여 설문조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일지 확인해 보세요.

수정, 옵션, 로직 탭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질문을 더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질문 수정

확인란 질문은 폐쇄형이므로 분석이 간편합니다. 이 질문에는 필터비교 규칙을 만들어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할 수 있으며, 모든 차트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한 질문에서 선택된 보기의 총 개수가 설문조사에서 질문에 답변한 응답자의 수보다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응답 비율이 100%를 초과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내보내기 유형을 확인란 질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설문조사 결과를 공유하려면 내보내기를 공유하거나 공유 데이터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공유 옵션: 설문조사 결과 공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