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일정한 수의 응답자들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컬렉터를 통해 설문조사가 자동으로 종료되도록 응답 한도를 켤 수 있습니다. 이전의 최대 응답 수 기능입니다.

팁! 이 컬렉터 설정을 사용하여 전체 계정 응답 한도를 관리하십시오. 사용하는 각 컬렉터에서 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컬렉터가 여러 개인 경우, 설문조사를 완전히 종료하려면 각 컬렉터에 대해 응답 한도를 켜야 합니다. 설문조사 전체에 한도를 설정하려면 설문조사에 한 개의 컬렉터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답 한도를 켜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응답 수집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컬렉터의 이름을 클릭하여 컬렉터 옵션에 액세스합니다. 고급 옵션 표시를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응답 한도를 켭니다.
  4. 원하는 최대 응답 수를 입력합니다.
  5. '설문조사 종료' 메시지 수정을 클릭합니다. 최댓값에 도달한 후 설문조사에 액세스하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종료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팁! 이 특정 옵션이 컬렉터에 보이지 않으면 사용 중인 컬렉터 유형에 대한 도움말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할당량을 사용하여 특정 질문에 한도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응답 상태가 있는 모든 응답이 응답 한도에 계산됩니다.

최댓값 이후에도 한두 개의 응답을 더 수집할 수 있습니다. 최댓값에 도달했더라도 설문조사를 작성 중인 응답자는 여전히 응답을 제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최대 응답수가 100으로 설정되어 있고 이미 99개의 응답이 기록되었다고 합시다. 이때 2명이 동시에 설문조사에 액세스했다면 먼저 끝내는 사람이 100번째 응답자가 됩니다. 그러나 다른 응답자도 역시 설문조사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즉, 설문조사 응답은 총 101개가 수집됩니다.

응답 한도와 마감 날짜 및 시간을 모두 사용할 경우, 먼저 도달하는 순서에 따라 컬렉터가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