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내보내기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설문조사 결과를 XLS 스프레드시트로 내보내기한 다음 Excel에서 열 수 있습니다. 내보내기 예 보기 »

설문조사 결과를 내보내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결과 분석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페이지 위쪽의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합니다.
  3. 파일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4. 모든 요약 데이터 또는 모든 응답 데이터 중에서 내보내기 유형을 선택합니다.
  5. XLS를 선택하고 내보내기 옵션을 선택한 다음 내보내기를 클릭합니다.
  6. 왼쪽 사이드바의 내보내기에서 내보내기를 클릭하여 파일을 컴퓨터로 다운로드합니다. 내보내기를 한 자료는 14일 동안 여기에 보관됩니다.

요약 데이터 내보내기는 질문별로 설문조사 결과를 구성합니다. 질문 유형에 따라, XLS 내보내기에는 다음 사항과 함께 바로 프레젠테이션이 가능한 표가 포함됩니다.

  • 질문 및 보기의 텍스트
  • 응답 수, 보기당 비율(드롭다운 또는 객관식 질문인 경우) 및 해당 차트
  • 응답한 응답자의 수와 질문을 건너뛴 사람의 수

의견란, 입력란으로부터 또는 기타가 보기였거나 의견 필드였던 질문으로부터의 답변을 보기 위해 내보내기를 하는 경우 서술형 응답 포함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응답 데이터 내보내기는 주어진 응답자의 답변이 각 행에 포함되도록 스프레드시트에 설문조사 결과를 구성합니다. 질문 유형은 데이터가 스프레드시트에서 보고되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이 설정은 단일 보기가 허용되는 질문에만 적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스프레드시트 열은 축소되어 있습니다. 즉, 개별 열에 각 보기를 나열하는 대신 응답자가 선택한 답변만 셀에 나열되어 모든 응답이 하나의 열로 나열됩니다.

열을 확장하기로 선택하면 주어진 질문에 해당하는 모든 보기가 각자의 자체 열에 나열됩니다. 응답자가 특정한 보기를 선택한 경우, 이 보기는 해당되는 열 아래의 셀에 위치됩니다. 응답자가 특정한 보기를 선택하지 않은 경우, 해당 열 아래의 셀은 비어있게 됩니다.

응답자가 특정한 보기를 선택하는 경우, 기본적으로는 실제 보기 텍스트가 셀에 사용됩니다.

보기가 수치값으로 변환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보기에 할당된 값은 설문조사 디자인에서 표시되는 순서에 해당합니다. 1은 목록의 첫 번째 보기에 할당되고, 2는 목록의 두 번째 보기에 할당되는 방식입니다.
  • 기타가 보기로 추가된 경우에는 0이 할당됩니다.
  • 척도형 질문의 경우 설문조사 디자인에 할당된 가중치가 각 보기에 대한 수치값으로 사용됩니다.
  • 어떤 보기가 어떤 할당 수치에 속하는지 확인하려면 자체 키를 구성해야 합니다.
  • 가져온 SurveyMonkey Audience 인구 통계 정보에서 할당된 가중치는 데이터 표의 보기 순서에 해당합니다.

스프레드시트의 각 행에는 주어진 응답자의 답변이 포함되어 있어 각 질문별로 분석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정의
응답자 ID응답자와 연결된 고유 번호.
컬렉터 ID컬렉터의 고유 번호. 내보내기에도 포함되어 있는 CollectorList 파일을 사용하여 이 ID를 컬렉터의 제목에 일치시킵니다.
시작 날짜응답자가 설문조사에 액세스한 때를 나타내는 타임스탬프.
종료 날짜응답자가 설문조사를 제출하거나 마지막으로 수정한 때를 나타내는 타임스탬프.
IP 주소응답자의 IP 주소(IP 추적을 사용하는 경우).
이메일 주소이메일 초대 컬렉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이용 가능합니다.
이름연락처에 추가하고 이메일 초대 컬렉터나 문자 메시지 컬렉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이용 가능합니다.
연락처에 추가하고 이메일 초대 컬렉터나 문자 메시지 컬렉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자 정의 1-6연락처에 추가하고 이메일 초대 컬렉터나 문자 메시지 컬렉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이용 가능합니다. 서식 참고—사용자 정의 1의 열은 항상 표시됩니다. 사용자 정의 2-6의 열은 사용하지 않는 한 표시되지 않습니다.
질문 1설문조사의 첫 번째 질문. 빈 셀은 응답자가 선택하지 않은 보기 또는 응답자가 답변하지 않았거나 설문조사 디자인의 건너뛰기로 인해 건너뛴 질문입니다. 질문이 복수의 행, 열 또는 보기 필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각각의 행, 열, 또는 필드가 그 자체의 열에 배치되어 스프레드 시트에서 복수 열로 표시됩니다.
사용자 정의 7-50연락처에 추가하고 이메일 초대 컬렉터나 문자 메시지 컬렉터를 사용하는 경우에 이용 가능합니다. 사용자 정의 7-50에 대한 열은 사용하지 않는 한 표시되지 않습니다.

팁! 스프레드시트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내보내기 문제해결에서 더 자세히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