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다음의 주요 신용카드 및 통화를 수락합니다.

카드 종류이용 가능 통화
MasterCard모든 지원되는 통화
Visa모든 지원되는 통화
American ExpressUSD, EUR, AUD, CAD, GPB, MXN, BRL 등(인도, 아르헨티나, 칠레,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체코, 헝가리, 인도네시아, 인도, 페루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JCBAUD, JPY, TWD
Discover, Diners ClubUSD
Visa DeltaGBP
Carte BleueEUR
CartaSiEUR
EloBRL

신용카드 결제 처리가 되지 않으면 청구가 처리되지 않았거나 실패했음을 알리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신용카드 정보를 다시 확인한 후 다시 시도하세요.

창에 빈 페이지가 열리기 때문에 청구 주소를 수정할 수 없는 경우에는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을 확인하세요. 엄격한 보안 설정을 적용했다면 이 창이 제대로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임시로 보안 설정을 낮추거나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 신용카드 세부정보 및 청구 주소 다시 입력
  • 카드 보안 코드(CVV2 또는 CID) 확인
  • 쿠키를 지우거나 다른 브라우저 사용
  • 카드 발급사에 연락

사전 승인 요금 또는 수수료는 신용카드 또는 은행 명세서에 보류 중 요금으로 나타날 수 있는 일시 보류 자금입니다. 이는 요금 전체를 청구하기 전에 카드가 올바른지 확인하기 위해 온라인 소매업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시험 거래입니다.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에서 사전 승인 수수료의 지불을 거절하는 경우 청구 전체가 취소되고 구매가 처리되지 않습니다.

SurveyMonkey 계정에서 신용카드 세부정보나 청구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할 때 카드에 이러한 사전 승인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새 세부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임시 승인 요금은 영구적인 청구 요금이 아니고, 며칠 후(은행에 따라 보통 영업일 기준 7일 이내) 카드에서 자동으로 제거되어 자금이 다시 계정으로 돌아갑니다. 이 자금은 환불로 기록될 수도 있고, 사전 승인 수수료가 실제 청구금이 아니므로 계정 내역에서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카드 발급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금에 대한 환전 또는 외환 거래 수수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상보다 수수료가 높다면, 해당 제공업체에 어떤 요율이나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문의하세요. 이 부분은 SurveyMonkey의 통제 밖으로 SurveyMonkey는 이에 대해 알지 못합니다.

카드가 업데이트되었으나 SurveyMonkey 계정의 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않은 경우 업데이트된 새 카드에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카드 발급사에 결제금을 보낼 때 결제 처리자는 SurveyMonkey 계정에 저장된 카드 세부정보를 사용합니다. 이 정보가 오래된 경우 카드 발급사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청구 요금을 수락하고 업데이트된 카드에 요금을 청구하거나, 청구 요금의 지불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청구 요금을 수락하고 업데이트된 카드에 청구하는 경우 SurveyMonkey에는 오래된 카드 세부정보나 업데이트된 카드 세부정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이 업데이트된 카드를 받을 때 비교적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상황으로 카드 발급사는 종종 일정 기간 동안 오래된 카드에 청구된 요금을 계속 수락하여 고객이 SurveyMonkey와 같은 유료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