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SurveyMonkey에 문의 방법

가장 신속하게 답변을 얻는 방법으로는 도움말 센터를 검색해 보는 것입니다. 검색어를 입력하거나 이 페이지 위쪽에서 주제를 찾아보세요. 해당 문제에 대한 도움말을 찾아 해결하고 훌륭한 설문조사를 만들어 보낼 수 있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를 위해 각 문서 페이지에 지원 팀에 문의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고객님께 휴일을 포함해 24/7 영어 이메일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메일 지원은 제한된 시간 내에 다양한 언어로 제공됩니다.

팁!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서베이몽키(SurveyMonkey)에 문의하세요. 해당 이메일 주소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베이몽키(SurveyMonkey)에서 몇 가지 계정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전화 지원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영어 전화 지원은 Premier, 팀용 Premier 및 Enterprise 서비스에서만 제공됩니다. 기여자 부속 계정 사용자와 같은 일부 팀용 Premier 또는 Enterprise 사용자는 전화 지원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는 문의 페이지로 이동하여 계정에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격이 되는 경우에는 전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10분 이내에 연락을 드립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3시~오후 8시(동부 표준시)에 전화 지원을 제공합니다.

  • 국가별 제한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