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질문 및 페이지 건너뛰기 로직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건너뛰기 로직을 사용하면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조건을 기준으로 응답자들을 설문조사 내에서 각기 다른 경로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건너뛰기 로직에는 다음과 같은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건너뛰기 로직 유형
설명
질문 건너뛰기 로직질문에 적용됩니다. 응답자가 선택한 보기를 기반으로, 설문조사의 나중 질문이나 페이지로 건너뛰게 합니다.
페이지 건너뛰기 로직페이지에 적용됩니다. 해당 페이지에 도착하는 사람들은 모두 설문조사의 나중 페이지나 설문조사의 끝 부분과 같이 특정 목적지 부분으로 건너뛰게 할 수 있습니다. 질문 건너뛰기 로직과는 달리, 페이지 건너뛰기 로직은 특정 질문에 대한 응답자들의 답변을 기반으로 하지 않고 단순히 응답자들이 해당 페이지에 도달하여 다음을 클릭하면 작동됩니다.
고급 분기페이지에 적용됩니다. 여러 조건을 기준으로 응답자들을 설문조사의 나중 부분으로 건너뛰게 하고, 질문을 표시하거나 숨기고, 페이지를 표시하거나 숨기고, 질문을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응답자의 답변, 연락처의 사용자 정의 데이터사용자 지정 변수를 기준으로 조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에 고급 분기가 설정되어 있으면 페이지 건너뛰기 로직을 대체하므로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응답자가 선택한 답변에 관계없이 지정된 페이지로 건너뛰게 할 수 있습니다.
  •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