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서베이몽키(SurveyMonkey)는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와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계정을 공유하는 것은 서베이몽키(SurveyMonkey) 이용 약관에 어긋납니다.

각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계정은 한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로그인 세부정보를 공유하면 계정이 침해될 위험이 있습니다. 계정 보유자는 자신의 개인 정보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고객 연락처 정보, 비공개 연구, 보호 대상 건강 정보, 직원 데이터 등 수집하는 모든 데이터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함께 작업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자신의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어떤 종류의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계정을 가지고 있든 다른 사람들과 설문조사에서 작업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자신만이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계정에 액세스한 것으로 의심되면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십시오.

대문자와 소문자, 특수 문자로 구성된 8자 이상의 비밀번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밀번호는 길수록 좋습니다. 이름, 생일, 일반적인 날짜 및 웹사이트를 설명하는 명확한 단어나 어구는 비밀번호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니모닉을 사용하는 것은 복잡하면서 기억하기 쉬운 비밀번호를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구만 기억하고 각 단어의 첫 글자를 비밀번호로 사용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run in the park three times a week이라는 어구를 사용하려는 경우 비밀번호는 RitP3XaW가 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모든 웹사이트, 앱 및 온라인 서비스에 같은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모든 비밀번호를 기억하기는 어려우며 절대 적어두지 않도록 하려면 비밀번호 관리자를 사용하여 모든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섹션의 팁은 이메일 비밀번호에도 유용합니다. 어떤 사람이 이메일 계정(예: Gmail, Yahoo! 또는 Outlook)에 액세스하면 이메일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여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같은 다른 온라인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등록 된 이메일 주소를 변경 하여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메일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어야 하며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계정에 일반적인 이메일 주소, 역할 기반 또는 info@, admin@, sales@yourcompany.com 같은 list-serv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읽기 전용 공유 데이터 페이지를 만들어 다른 사람들과 설문 결과를 공유할 때 페이지에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비밀번호를 아는 사람들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제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설문조사를 공유 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설문 디자인, 설문 응답 수집 또는 설문 결과 분석 섹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고 각 사람에게 적절한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 를 사용하여 이미지, 설문조사 기본서식 같은 브랜드 자산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팀원 모두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단체에서 여러 사람이 SurveyMonkey를 사용하고 있다면 퇴사하는 직원이 생길 경우를 대비해 팀을 만들어 단체가 직원 계정의 데이터에 대한 소유권을 가지도록 선택하십시오.

HIPAA 기능을 사용하는 주체인 경우, SurveyMonkey의 HIPAA 보안 팁을 살펴보고 반드시 PHI 데이터를 안전하게 취급하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