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설문조사 응답 수동으로 입력

수동 데이터 입력 컬렉터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오프라인으로 수집하거나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사람을 대신하여 수집한 응답을 수동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수동 데이터 입력 컬렉터를 사용하면 설문조사와 같은 방식으로 설문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대량 응답이 포함된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거나 가져올 방법은 없습니다. 각 응답을 한 번에 하나씩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또한 컬렉터를 만들고 응답을 입력하기 전에 SurveyMonkey에서 설문조사를 만들어야 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수집한 응답을 다른 컬렉터와 계속 구분하려면 수동 데이터 입력을 선택합니다.

수동 데이터 입력 컬렉터를 만들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응답 수집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데이터 직접 추가하기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설문조사의 컬렉터가 이미 있는 경우, 컬렉터 목록의 오른쪽 아래에서 수동 데이터 입력을 클릭합니다.
  3. 새 응답 추가를 클릭하고 설문조사를 작성합니다.
  4. 마지막 페이지의 완료를 클릭하여 설문조사 응답을 기록합니다.

기존의 수동 데이터 입력 컬렉터에 응답을 추가하려면, 아래의 웹 링크에 대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기존 웹 링크나 소셜 미디어 컬렉터에 수동으로 응답을 추가하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응답 수집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컬렉터의 이름을 클릭합니다.
  3. 컬렉터의 오른쪽 위에서 수동 데이터 입력을 클릭합니다.
  4. 새 응답 추가를 클릭하고 설문조사를 작성합니다.
  5. 마지막 페이지의 완료를 클릭하여 설문조사 응답을 기록합니다.

팁! 완료되면 설문조사가 시작으로 돌아가도록 하여 한 행에 여러 개의 설문조사 응답을 입력합니다. 그 다음, + 새 응답을 클릭하는 대신 컬렉터 옵션 페이지에서 설문조사 링크를 찾아서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이메일 초대장을 사용할 때에는 연락처의 설문조사 응답을 수동으로 추가할 수 없습니다. 연락처는 이메일 초대장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설문조사를 제출해야 합니다. 또는 웹 링크를 만들어서 해당 연락처 대신 응답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