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연락처 , 이메일 초대장 컬렉터 또는 문자 메시지 컬렉터에서 일부 연락처나 수신자가 수신차단됨 또는 반송됨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서베이몽키(SurveyMonkey)를 통해 발송되는 모든 메시지에는 수신자가 향후 설문조사 초대장에서 수신차단하고 수신거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해야 합니다.

사용 제한 정책을 준수하려면 10일 이내에 연락처에서 수신차단된 수신자를 삭제하세요.

  • 이메일 초대장
  • 문자 메시지

영구적 반송은 이메일 또는 텍스트를 전달할 수 없는 영구적 이유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영구적 반송은 연락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예: 존재하지 않거나 오타 포함) 또는 수신 메일 서버가 저희의 IP 주소나 도메인을 차단하는 경우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 메시지가 영구적 반송된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의 수신자는 이메일 초대장 컬렉터나 문자 메시지 컬렉터, 그리고 연락처에서 반송됨으로 표시됩니다.
  •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계정에서 보낸 메시지가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로 반송되면 서베이몽키(SurveyMonkey) 서베이몽키(SurveyMonkey) 계정이 있는 다른 사람은 누구도 메시지를 보낼 수 없습니다.

받는 사람 필드에서 수신차단되거나 반송된 연락처를 추가할 수 있지만 초대장을 보내기 전에 수신자 목록을 검토하여 이전에 수신차단되거나 반송된 수신자를 삭제합니다. 따라서, 추가한 것보다 적은 수신자에게 초대장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수신 차단되거나 반송된 특정 수신자를 보려면:

  1. 컬렉터의 개요 탭으로 이동합니다.
  2. 수신자 탭을 클릭합니다.
  3. 모든 수신자를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상태를 선택합니다. 이메일 초대장을 보고 있는 경우에는 모든 메시지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수신 차단되거나 반송된 수신자를 기존 컬렉터에서 삭제할 수는 없으나 향후에 컬렉터에 추가되지 않도록 연락처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를 추가하거나 가져오기할 때 수신 차단되거나 반송된 이메일 주소를 연락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연락처는 자동으로 수신 차단됨이나 반송됨으로 표시됩니다.

수신 차단되거나 반송된 연락처를 보거나 삭제하려면:

  1. 오른쪽 위에 있는 아이디를 클릭합니다.
  2. 연락처를 선택합니다.
  3. 연락처의 왼쪽 사이드바에서 수신차단됨 또는 반송됨을 클릭합니다.
  4. 연락처 목록에서 삭제하려는 연락처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목록 상단의 영구 삭제를 클릭합니다.

연락처에 포함된 연락처들을 삭제하더라도 기존 컬렉터에서 제거되지는 않으므로, 향후 컬렉터에 추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