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설문조사를 디자인할 때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텍스트에 굵게, 밑줄 또는 기울임꼴을 지정하고 이미지, 동영상 또는 링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필드에는 더 많은 서식 옵션을 제공하는 고급 편집기가 있습니다.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은 질문 유형 및 필드에 따라 다릅니다. 특정 필드에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보려면 해당 필드를 직접 클릭하십시오.

텍스트에 서식을 적용하려면:

  1. 설문 디자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아무 필드에서 텍스트를 클릭하거나 강조 표시합니다.
  3. 서식 도구 모음을 사용합니다. 일부 필드에서는 … 아이콘을 클릭하여 고급 편집기를 열 수 있습니다.

테마 및 CSS 테마(Enterprise에만 해당)를 사용하여 전체 설문조사에 텍스트 서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면 한 번에 한 개씩 개별 필드의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테마 설정에서 글꼴 크기 및 스타일을 변경하여 설문조사 전체에 적용되는 텍스트 서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다른 서식을 추가하거나 개별 텍스트 필드의 테마 글꼴 설정을 덮어쓸 수 있습니다. 변경사항을 저장하여 설문조사에 테마별로 적용된 서식을 확인하고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마나 서식 있는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텍스트에 서식을 적용하면 HTML 태그가 문자 수 한도 계산에 적용됩니다.

일부 표준 테마들은 질문 텍스트를 기본적으로 굵게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 경우 테마의 글꼴 설정을 변경하여 질문 텍스트 아래 굵게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해야 합니다. 그런 후 다시 돌아가 질문에서 특정 단어만 굵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