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영어로 제공되는 다음의 2가지 Google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이 추가 기능은 무료 서비스를 포함한 모든 SurveyMonkey 서비스 유형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설문지를 설문조사로 가져오려면:

  1. 무료 SurveyMonkey for Google Forms 추가 기능을 받습니다.
  2. Google 설문지를 엽니다.
  3. 도구 모음에서 추가 기능을 클릭합니다.
  4. 서베이몽키(SurveyMonkey) 추가 기능을 엽니다. 앱을 승인하고 열려면 서베이몽키(SurveyMonkey)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5. 앱 창이 표시되면 설문조사에 포함하려는 설문지 질문을 선택합니다. 회색 처리된 질문은 가져올 수 없습니다.
  6. 설문조사로 전환을 클릭합니다.
  7. 서베이몽키(SurveyMonkey)에 로그인하여 설문조사 디자인을 마무리합니다.

이 추가 기능은 SurveyMonkey 유료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스프레드시트로 설문조사 결과를 가져오려면:

  1. 무료 SurveyMonkey for Google Sheets 추가 기능을 받습니다.
  2. Google 계정에서 새 스프레드시트를 만듭니다.
  3. 도구 모음에서 추가 기능을 클릭합니다.
  4. 서베이몽키(SurveyMonkey) 추가 기능을 엽니다. 앱을 승인하고 열려면 서베이몽키(SurveyMonkey) 로그인 정보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5. 설문조사 목록이 표시되면 결과를 가져오려는 설문조사를 클릭합니다.
  6. 결과를 가져오려는 컬렉터를 선택합니다. 녹색 점은 컬렉터가 진행 중임을 의미하며 회색 점은 컬렉터가 종료됨을 의미합니다.
  7. 설문조사 제목 오른쪽에 있는 가져오기를 클릭하여 설문조사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 스프레드시트 구성
  • 데이터 새로 고침
  • 제한사항

Google 계정은 한 번에 한 개의 SurveyMonkey 계정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에서 사용 중인 SurveyMonkey 계정을 전환하려면:

  1. 서베이몽키(SurveyMonkey) 앱 창 아래쪽에 있는 로그아웃을 클릭합니다.
  2. 같은 창에서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3. 승인 페이지에서 다른 계정 사용을 클릭하고 로그인합니다.

계정을 완전히 연결 해제하려면:

  1. 서베이몽키(SurveyMonkey) 회원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연동 계정 섹션에서 Google 스프레드시트나 Google 설문지 애플리케이션 옆의 연동 취소를 클릭합니다.
  2. Google 내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연결된 앱과 사이트를 찾아 서베이몽키(SurveyMonkey)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취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