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자동 연장을 취소하거나 청구 날짜 후 몇 주 동안 미결제된 청구서가 있는 경우 다음 청구 날짜에 계정이 무료 서비스로 다운그레이드됩니다. 유료 서비스를 활성화 상태로 유지하려면 다음 청구 날짜 전에 결제하세요.

다운그레이드하면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를 대비하여 계정이 15일 동안 보류 상태가 됩니다. 유예 기간 후, 60일 이상 전에 받은 추가 응답 중에서 응답 한도를 초과하는 응답은 삭제됩니다.

모든 응답을 보고 계속 액세스하려면 이러한 응답이 삭제되기 전에 유료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어떤 설문조사가 서비스 한도를 초과했는지를 '내 설문조사' 또는 새 홈페이지(베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해, HIPAA 기능을 사용하는 계정이나 유럽연합(EU) 데이터 센터에 보관된 계정은 Basic 서비스로 다운그레이드할 수 없습니다. 서베이몽키(SurveyMonkey)가 계정을 해지하고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는 일이 없도록 반드시 서비스를 연장하세요.

SurveyMonkey Audience 응답은 SurveyMonkey 서비스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무료 서비스로 다운그레이드해도 여전히 SurveyMonkey Audience 응답을 볼 수 있습니다.

예, 하지만 무료 서비스와 유료 서비스의 기능이 이전과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계정이 다운그레이드될 때 진행 중인 설문조사의 일부 유료 기능은 계속 작동하지만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새 설문조사를 만들 때는 현재 가입된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기능만 사용 설정하여 보낼 수 있습니다. 유료 기능을 더 추가하는 경우, 설문조사를 보내려면 다른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무료 또는 다른 유료 서비스로 다운그레이드할 때 다음과 같은 제한사항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제한사항
  • 수집 제한사항
  • 분석 제한사항
  • 보안 제한 사항

팁! 서비스 및 가격 페이지에서 무료 서비스에서 어떤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서비스 및 가격 페이지 에서 언제든지 계정을 다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전과 다른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는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Premier 서비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설문조사에 포하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해당 기능을 삭제하거나 다시 Premier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한 해당 설문조사를 다시 보낼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설문조사를 보내려고 할 때 해당 서비스에 더 이상 포함되지 않는 기능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해당 기능을 삭제하거나 해당 기능을 포함하는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주 관리자가 연장하지 않으면 사용자가 팀에서 삭제되고 모든 계정이 Basic(무료) 서비스로 다운그레이드됩니다.

설문조사에 액세스할 권한이 있는 사람의 개인 계정 내에서만 설문조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공유 기능이 꺼져 있습니다.

다운그레이드하면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를 대비하여 계정이 15일 동안 보류 상태가 됩니다. 유예 기간 후, 60일 이상 전에 받은 응답 중에서 응답 한도를 초과하는 응답은 서베이몽키(SurveyMonkey)의 데이터 보존 정책에 따라 삭제됩니다.

주 관리자가 계정을 다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팀이 자동으로 다시 만들어지지 않으므로 각 사용자를 다시 초대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