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첫 번째 질문이 지원되는 질문 유형이라면 이메일 초대에 설문조사의 첫 번째 질문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응답자가 이메일에서 하나의 보기를 선택하면 설문조사에 계속 응답하도록 설문조사의 첫 번째 페이지가 전송됩니다.

팁! 메시지를 작성할 때 첫 번째 질문 삽입 전환이 보이지 않는다면 지원되는 질문 유형을 사용하지 않았거나 설문조사가 디자인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것입니다.

본문 미리보기 메시지에 첫 번째 질문 삽입 토글이 켜져 있습니다.

이메일에 질문을 삽입하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디자인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페이지 1의 맨 처음에 지원되는 질문 유형을 추가합니다.
  3. 설문조사가 디자인 요건에 부합하도록 만드세요. 질문을 부적격하게 만드는 옵션을 사용하지 마세요.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첫 번째 질문을 삽입하는 옵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4. 설문조사의 설문 응답 수집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5. 이메일 초대을 만듭니다.
  6. 메시지를 작성하고 첫 번째 질문 삽입 토글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7. (선택 사항) 메시지를 사용자 정의합니다.
  8. 다음을 클릭합니다.
  9. 이메일 내 응답 캡처 수집기 옵션과 기타 수집기 옵션을 선택합니다.

베타 기능: 이메일 내 응답 캡처 수집기 옵션은 현재 일부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이메일의 첫 번째 응답을 즉시 저장할지 아니면 응답자들이 다음 또는 완료 버튼을 클릭할 때까지 응답 저장을 기다릴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수집기 옵션은 켜짐으로 설정되며 질문에 답변하는 즉시 첫 번째 응답을 저장합니다. 그러나 삽입된 질문에 "기타" 입력란 또는 의견 필드가 있는 경우에는 수신자의 응답이 이메일에서 즉시 기록되지 않고 브라우저에서 다음 또는 완료 버튼을 클릭할 때만 응답이 제출됩니다.

이메일 내 응답 캡처 옵션이 켜져 있을 때는 비밀번호로 보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비밀번호로 보호 기능을 사용하려면 이메일 내 응답 캡처를 끄세요.

첫 번째 보기가 저장되는 방식은 이메일 내 응답 캡처 수집기 옵션 선택과 삽입된 질문에 "기타" 입력란 또는 의견 필드가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첫 번째 답변이 즉시 저장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응답자에게는 나머지 질문에 계속 응답할 수 있도록 설문조사의 첫 번째 페이지가 전송됩니다.

SurveyMonkey에서는 첫 번째 질문에 대한 자신의 응답이 미리 선택되어 있습니다. 설문조사 응답자는 기타 응답을 저장하고 설문조사의 로직을 트리거하려면 첫 번째 페이지에서 다음을 클릭해야 합니다.

테스트 이메일을 보내 설문조사를 미리보는 경우, 설문조사 미리보기에 응답을 미리 채우지 않는데, 그 이유는 설문조사 미리보기에서는 실제로 어떤 응답도 수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첫 번째 질문을 삽입하면 이메일 초대장에 설문조사 시작 버튼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설문조사 응답자가 삽입된 질문에 답변해야 브라우저 탭에서 설문조사가 열리고 나머지 설문조사 질문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초대에 질문을 삽입하려면 설문조사 페이지 1의 첫 번째 질문으로 지원되는 질문 유형을 사용하세요.

이메일 초대에 질문을 삽입하려면 설문조사가 다음과 같은 설문조사 디자인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설문조사의 1페이지에서 첫 번째 질문으로 지원되는 질문 유형을 사용하세요. 질문 앞에 소개 페이지나 텍스트와 같은 어떤 내용도 추가하지 마세요.
  • 설문조사 페이지 1에서 페이지 무작위화 또는 블록 무작위화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설문조사에서 할당량을 사용 설정하지 마세요.

삽입하려는 질문에 적용된 설정과 옵션으로 인해 해당 질문이 자격 박탈되거나 설문조사 디자인에서 본 것과 다르게 이메일에 렌더링될 수 있습니다.

  • 객관식 질문
  • 별 등급 질문

메시지를 예약한 후 설문조사 디자인을 업데이트하여 더 이상 디자인 요건에 맞지 않게 되면 삽입된 질문 없이 기본 이메일 기본서식을 보내게 됩니다.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 HTML 메시지를 다르게 렌더링할 수 있으며, 따라서 HTML 기본서식이나 사용자 정의 HTML 메시지가 예상한 것과 다르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