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veyMonkey

차트 및 데이터 표 맞춤 조정

차트와 데이터 표는 모든 폐쇄형 설문조사 질문에서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차트 및 데이터 표를 사용자 정의하려면:

  1. 설문조사의 설문 결과 분석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질문 위쪽의 사용자 정의를 클릭합니다.
  3. 사용 가능한 차트 유형을 선택합니다. 각 질문에 대한 여러 개의 차트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차트 유형은 질문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4. 아래의 자세한 설명을 참조하여 표시 옵션, 색레이블 탭의 옵션을 탐색합니다.
  5. 모두에 적용을 선택하여 모든 차트 및 데이터 표에 변경사항을 적용합니다. 일부 옵션은 특정 질문 유형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6. 저장을 클릭합니다.

팁! 맞춤형 차트를 내보내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용하거나 이메일로 보내거나 다른 위치에서 공유합니다. 맞춤형 차트는 CSV나 XLS로 내보낼 수 없습니다.

표시 옵션을 사용하여 차트 또는 데이터 표에서 데이터를 어떻게 표시할지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은 질문 유형과 차트 유형 둘 다에 따라 달라집니다.

옵션설명

차트, 차트 데이터, 데이터 표

확인란을 사용하여 질문 차트, 질문 밑에 나타나는 데이터 표 또는 차트 자체의 데이터 값(응답 수 또는 비율)을 표시하거나 숨깁니다.
무응답 보기응답이 수신되지 않은 모든 보기를 숨깁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보기 조합 또는 숨기기
통계적 유의성질문 차트 아래의 데이터 표에 통계적 유의성을 표시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통계적 유의성
기본 통계질문 차트 아래에 있는 별도 데이터 표에 최소값, 최대값, 평균값, 중앙값 및 표준 편차를 표시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기본 통계
축 척도각 보기에 대한 응답의 비율 또는 응답의 절대 수를 차트로 기록합니다.
최소값과 최대값차트의 최소 및 최대 축 값을 수정합니다. 새 응답이 수집되면, 최소값과 최대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최소값은 차트의 최저값보다 클 수 없으며 최대값은 차트의 최고값보다 낮을 수 없습니다.
깊이평균 또는 가중 평균을 차트로 기록하거나 보기의 분포를 차트로 기록합니다.
소수 자리0, 1 또는 2 소수 자리 사이에서 선택합니다.
레이블파이 또는 도넛 차트에 대한 차트 범례 또는 차트 레이블을 표시합니다. 차트 레이블은 차트와 나란히 나타나고 차트 범례는 차트 아래쪽에 나타납니다.
행과 열 바꾸기깊이가 분포로 설정된 경우 순위형, 행렬형/점수 척도 및 드롭다운 메뉴 행렬형 질문의 데이터 표에서 행과 열을 바꿉니다.

차트 색 변경

유료 기능
로그인하여 이 기능이 현재 가입된 플랜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차트 색을 수정하려면:

  1. 색 블록을 클릭하여 색을 수정합니다. 색상 선택기에서 색을 선택하거나 직접 16진수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차트에서 반영되게 하려는 순서로 색 블록을 끌어다 놓습니다. 행의 첫 색이 데이터 표의 첫 번째 보기에 사용됩니다.

레이블을 수정하려면, 차트 위의 질문 텍스트 또는 데이터 표의 보기를 클릭하고 이 레이블 수정을 선택합니다.

  • 레이블을 수정해도 설문 디자인의 질문 텍스트나 보기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수정 모드에서 레이블 오른쪽에 있는 되돌리기를 클릭하여 원래 레이블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레이블을 가져올 행이 없으므로 한 행의 척도형 질문에서 만들어진 데이터 표는 기본적으로 열 제목으로 (레이블 없음)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레이블을 수정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